본문 바로가기

뀨뀨랜드

2019.09.22 2019 제8회 세계거리춤축제

세계거리춤축제가 벌써 8회를 맞이했다.

규빈이 뛰어다니기 시작할때쯤부터 시작해 점점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세계거리춤축제 덕분에

봄에는 벚꽃길 벚꽃축제, 가을에는 세계거리춤축제가 우리 가족 연례 행사가 되었다.

 

올해는 비도 오고 날이 확 추워져서인지 비교적 한산한 모습이었다.

그치만 아이들에게는  왕복 4차선 도로를 몇블럭씩 막고 그 위를 뛰어다닐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신나는 경험이다.

엄마는 야시장 군것질거리 투어에 신나는 시간~

 

여러가지 공연도 보고..

 

아이들은 군것질도 뒷전, 놀거리가 최고~

어릴 적 기억 어딘가에 잉어를 뽑은 기억이 있는 자는 매년 희망의 끈을 놓지 못한다. ㅎ